“지역 인재는 지역이 키운다” 경덕산업, 세종여고에 장학금 1천만 원 전달

기사입력 2025.11.25 16:4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세종 강소기업 경덕산업, 지역 청소년의 꿈 응원… 인재 육성 사회공헌 실천

    경덕산업, 세종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세종여자고등학교에 장학금 전달2.jpg
    11월 25일 세종여자고등학교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경덕산업 진관휘 대표가 이경훈 교장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사진제공]

     

    세종여자고등학교(학교장 이경훈)는 세종시에 본사를 둔 경덕산업이 지역 청소년의 학업과 진로 지원을 위해 장학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11월 25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학생들의 학업 집중과 미래 설계를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전달식에는 경덕산업 진관휘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진관휘 대표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덕산업은 1989년 설립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전문기업으로, 현대·기아차에 자동차용 안전 부품을 공급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특히 기능성 이중사출 부품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경훈 교장은 “학생들에게 큰 용기와 격려가 되는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장학금의 의미를 새기며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역 기업이 교육과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의미가 있다.


     

    SJEDU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