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전의초 김민준 학생,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 동메달 수상

기사입력 2025.03.14 16:16 댓글수 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6학년 김민준, 용사급(60kg 이하) 3위 입상... 111개팀 1,008명 참가 대회서 쾌거
    결승전서 포기하지 않는 투혼 발휘... 지역사회에 자부심 선사
    전의초, 제55회 ‘회장기전국장사씨름대회’ 입상 사진1.jpg
    9일, 전의초 김민준 학생이(우측에서 첫번째) 용사급에서 동메달을 수상하고 있다. [세종교육청=사진제공]

     

    전의초등학교(교장 조일행)는 지난 9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5회 회장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6학년 김민준 학생이 용사급(60kg 이하) 부문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제55회 회장기 전국장사씨름대회는 3월 8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전국 규모의 대회로, 초등부부터 대학부까지 111개 팀, 1,008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번 입상은 전의초 씨름 활동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뜻깊은 성과로 평가된다.


    김민준 학생은 준결승에서 뛰어난 기량과 포기하지 않는 투혼을 발휘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동메달 수상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로, 전의초와 지역사회에 큰 자부심을 안겨주었다.


    조일행 교장은 "김민준 학생의 전국대회 입상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최선을 다한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지도와 응원을 아끼지 않은 선생님들과 학부모님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의초는 학생들의 체력 증진과 협동심 함양을 위해 다양한 체육 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장을 돕는 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JEDU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