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18 16:40
Today : 2025.12.19 (금)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천범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귀성객들의 주차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관내 학교 및 직속기관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개방 기간은 10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이며, 유·초·중·고등학교를 포함한 총 103개 교육기관의 주차장이 대상이다.
주차장 위치와 개방 시간 등의 자세한 정보는 세종시교육청 누리집(www.sje.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은 학교 시설을 사용하는 만큼 질서 있는 이용을 위해 ▲연락처 남기기 ▲시설물 훼손 금지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주차 시간 준수 등의 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정영권 재무행정과장은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주의와 긴급상황에 대비한 연락처 기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세종시교육청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의 상생 및 공공시설 개방 확대를 통해 교육행정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이 17일 라오스 교육체육부를 방문해 교류 협력 20주년 기념 훈장 수여식에 참석했다. 충남교육청(교육...
충남교육청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하이원리조트(강원 정선)에서 '2025 충남 체육교사 동계 스포츠의 이해 직무연수'를 운영했다. ...
조국혁신당 강경숙 의원 [강경숙의원 SNS] 조국혁신당 강경숙 의원이 16일 서울시의회의 학생인권조례 폐지 재의결을 강력히 규탄...
김영호 국회 교육위원장(서울 서대문을) "4세 고시, 7세 고시를 막을 대안은 조기 독서입니다." 김영호 국회 교육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