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9 00:23
Today : 2025.04.20 (일)
경기초등교사협회(회장 정영화)가 한국크리에이터진흥협회(이사장 박인수)와 17일 업무협약을 맺고 초등교육의 디지털 혁신에 본격 나섰다.
양 기관은 최근 AI 기반 디지털 교육 도구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초등교육의 질 향상과 교사들의 전문성 강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교사연수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교육 도구 도입 및 활용 지원 △정기적 협력 및 정보 공유 등이다.
정영화 경기초등교사협회 회장은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서 AI와 디지털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사의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선생님들이 최신 교육 기술을 쉽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크리에이터진흥협회는 다양한 사업과 정책을 펼치고 있는 단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초등교육 분야의 디지털 혁신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 정기적인 협력을 통해 초등 교육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AI이미지] 경기도교육청의 학교보건 매뉴얼이 교사의 수업권과 학생의 학습권을 침해한다는 논란이 제기되면서 대한초등교사협회(...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 지역 내 초등학교 늘봄학교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세종남부경찰서와 협력한 특별 안전 교육을 실시 세종특별자치...
연양초등학교가 과학의 날을 기념해 특별한 과학자 초청 강연 연양초등학교가 과학의 날을 기념해 특별한 과학자 초청 강연을 성공적으...
18일 세종이음학교에서 무장애놀이터 준공 기념행사를 개최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 18일 세종이음학교에서 무장애놀이터 준공 기념행사...